한국 모발과 바디 케어 제품,새로운 인기 품목 - 온채널
1. 미니 전통수술 노리개장식 매듭끈 장신구
판매랭킹순 (25.04.26 기준) more
  • 1
    미니 전통수술 노리개장식 매듭끈 장신구
  • 2
    해리포터 목걸이 연예인 대학생 고등학생 중학생 초등학생 우정 목걸이 요즘 KK0114
  • 3
    미끄럼방지 항균방수깔창 주방화 조리화 작업화 멀티화
  • 4
    입체은반지 액막이 금전운 행운반지 남여공용반지
  • 5
    시원한 여름티셔츠 쿨링 여성 심리스 민소매 티셔츠
  • 6
    KN381 2개세트 큐빅 머리띠 모자날림방지 헤어밴드
  • 7
    헴라인 프렌치 레이스 브라탑 ELC-1022
  • 8
    어금니칫솔
  • 9
    쿨 와이드 밴딩 플리츠 팬츠 고무줄 바지 냉장고바지
  • 10
    플라워2포켓동전지갑
  • 전체 카테고리
  • 가구/인테리어
  • 도서
  • 디지털/가전
  • 생활/건강
  • 스포츠/레저
  • 식품
  • 여가/생활편의
  • 출산/육아
  • 패션의류
  • 패션잡화
  • 화장품/미용
      ;

      온채널 > 중국트렌드

      한국 모발과 바디 케어 제품,새로운 인기 품목
      • 온채널(help@onch3.co.kr)
      • 32192
      • 2016-05-16

      한국 모발과 바디 케어 제품,새로운 인기 품목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
      5월11일의 보도 자료를 따르면,한국 한 화장품 전문점 11일에 발표한 데이터 자료를 의거하여 중국 5월1일 노동절 연휴 기간(4월 28일~5월 3일) 중국 소비자는 한국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은 마스크 팩,뒤를 이어서는 모발 케어 제품,바디 케어 제품,그리고 건강기능식품이다.

       

      2015년 중국 소비자의 선호 제품과 비교하면 2015년 같은 기간에 중국 소비자 가장 좋아하는 한국 제품 제 3위 빼고는 1,2,4,5위는 다 마스크팩과 얼굴 케어 제품이었다.

       

      2015년 인기 상품 TOP 50에 포함되 있지 않은 숙취해소 사탕은 2016년에 판매량 3위에 올랐다. 마찬가지로 명단에 없는 고데기와 바이 케어 제품도 앞순위 5위권에 올랐다. 이 밖에 방향제와 치약등 생활 용품의 구매량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.

       

      한류 때문에 중국 소비자는 한국 문화와 한국인의 생활 방식에 대해서 관심을 생기기 시작했다. 관련 제품도 인기 높아지고 있다고 관련자는 분석했다.

       

       


      번역: 지루샤

      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???和??品成中?游客?物新?

       

       

      据??社5月11日?道,??一家美??品??店11日?布的?据?示,在中?五一小?假期?(4月28日-5月3日),中?游客在??40多家?店??最多的?品?面膜,其后依次???品、身??理品及保健品。

       

      ??2015年中?游客的?物喜好形成?照。2015年同期,除排名第三?品外,位列第一、二、四、五名的?品均?面膜和?部?理?品。??店方面分析?,赴?中?游客年??越?越低,按需求搜集各方面信息后?物的“精明”游客增加,?物模式出??化。

       

      2015年不在人?商品前五十的解酒糖?借在中?社交?站上的口碑,2016年登上??排行榜第三名。同?榜上无名直?器和身??理?品也入???榜前五。此外,芳香?和牙膏等生活用品??量也增加,排名?前。

       

      分析??,受?流影?,中?游客???文化和??人的生活方式?生?厚?趣,相??品人?也水?船高

       

       

      출처: 바이두 

      덧글(0)

      • 로그인해주세요.
      • 댓글 입력